본문 바로가기메인메뉴 바로가기

더 큰 세상을 만나기 위한, 출발!!! 경북전문대학교가 푸른시작을 도와드립니다.

이사장

홈으로 > 대학소개 > 학교법인 > 이사장
DIRECTORS MESSAGES
함께 열어갈 미래, 희망의 빛이 되겠습니다.
경영교육재단 이사장 손정자

대학 교육의 우수성과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 기관평가인증을 넘어 세계적 수준의 대학(World Class College)으로 도약하는 경북전문대학교 방문을 환영합니다.

경북전문대학교는 1972년 설립돼 국가 발전의 주역으로 시대를 앞서갈 전문직업인 양성을 위해서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교육내실의 눈부신 성과로 전국 전문대학 교수학습연구대회 대상 수상, 교육역량강화사업 우수대학 6년 연속 선정 등 잘 가르치는 대학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직업기초능력 교육과정 및 청년직장체험프로그램 우수 운영 등 다양한 국가사업 과제를 추진했습니다.

특히 인성과 직업기초능력의 롤모델이 되고 있는 CS(Customer Satisfaction) 교육을 통해 인성과 창의성을 갖춘 참된 인재 양성에 주력하고 있으며, 인성교육과 더불어 직업능력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등 지속적인 교육품질 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캠프 및 다양한 해외취업지원, 세계로 프로젝트 등 세계를 향해 큰 꿈을 펼칠 21세기 글로벌리더를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경북전문대학교가 추구하는 미래 교육의 방향은 창의성과 인성, 전문성이 조화된 인재육성에 있으며, 사람과 세상을 변화시키는 열린교육을 지향하는 만큼 융합시대를 주도할 새로운 혁신과 정보의 창출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노력들이 결실을 맺어 세계를 움직이는 미래 주역들과 함께 꿈을 실현해가는 것, 그것이 곧 세계적 수준의 경북전문대학교가 걸어갈 길이며,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가겠다는 약속입니다.

늘 한결같은 성원과 여러분들의 앞날에 희망의 빛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학교법인 경영교육재단 이사장 손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