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인메뉴 바로가기

졸업할 때 어깨펴는 대학!! 미래가 있는 첨단교육센터! 경북전문대학교!!

KBC HOT FOCUS

홈으로 > 디지털홍보 > KBC HOT FOCUS
KBC HOT FOCUS 글보기
제목 영주시체육회, 경북전문대학교 사격선수단 경기력향상 지원금 지원 실시!
작성자 관리자  [218.150.49.197]
조회 354
등록일 2020/07/08

2020년 7월 영주시체육회, 경북전문대학교 사격선수단 경기력향상 지원금 지원 실시!


“학생선수 사기진작과 경기력 향상에 도움!”


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 사격선수단은 8일(수) 영주시체육회(회장 김경준) 사무국에서 경기력 향상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전달식에는 영주시 체육회 김경준 회장, 이병욱 상임부회장, 김창수 사무국장과 경북전문대학교 사격선수단 및 지도자가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 영주시 사격 종목을 대표해왔던 선수단의 성과 평가 및 향후 발전 방안 등을 논의 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


해당 지원금은 학생선수단의 경기복, 유니폼, 사격훈련 분석 장비 구입 등 선수들의 훈련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영주시 체육회 김경준 회장은 "기초종목 및 비인기 지역 특화 종목에 대한 다각적인 육성 지원으로 전국 및 도 단위 대회에서 상위권으로 입상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부분들에 대해 지원하겠다."며 시 체육회와 경북전문대학교 사격선수단 간의 유기적인 협력 체제를 강조하였다.


또한 김창수 사무국장은 “경북전문대학교 사격부가 지역 중·고등학교 사격부와의 연계성을 이루고, 체육 지원 사업을 통해 향후 사격 종목의 발전을 위하여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격선수단 이영석 감독은 "영주시 체육회 지원금은 학생선수들의 사기진작과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며, 향후 대학 사격선수단은 사격 종목의 활성화는 물론 영주시 체육회를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경북전문대학교 사격선수단은 지난 2018년 창단 이래 개최됐던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하여 입상하는 성과를 거두어 체육회 발전에 이바지 해오고 있다. 현재 사격선수단은 공기소총 4명과 공기권총 14명이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더불어 2020년에는 우수한 기량을 소유한 학생들이 입학하게 되어 향후 대회 참가 시 우수한 성과를 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 문의 : 경북전문대학교 사격선수단 방환복 코치 (054-630-5059)

첨부파일 첨부파일 2020_경북전문대학교 사격선수단.jpg    

목록

수정 삭제